포켓돌스튜디오 측 "'미스트롯1 콘서트' 제작비 미지급 해결 노력..'나몰라라' NO"[공식]

이정호 기자  |  2021.01.21 11:13
/사진제공=컬쳐팩토리 /사진제공=컬쳐팩토리


'미스트롯 콘서트' 기획사인 포켓돌스튜디오 측이 제작비 미지급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21일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제작팀에 일부 비용을 지급하지 못한 게 맞다. 다만 연락을 피하면서 답변을 하지 않고 '나 몰라라' 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계속해서 연락하고 있다"며 내용증명이 반송된 부분에 대해선 "앞서 회사 사무실을 이전하면서 서류를 받지 못한 부분이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도 대금을 받지 못한 부분이 있다. 그렇다고 해서 제작비를 지급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책임이 없다는 것은 아니다.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이날 한 매체는 지난 2019년 5월부터 8월까지 '미스트롯 효 콘서트' 진행한 제작팀이 '백령도 평화무료 콘서트'(2019년 7월 4일 공연, 7월 3일~6일 백령도 체류)와 관련 제작에 들어간 비용을 받지 못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2019년 7월 4일 인천광역시 옹진군 백령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백령도 평화무료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됐으며, 현장에는 약 7000여 명이 운집하며 트롯걸들의 인기를 증명했다.

당시 공연은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현장을 찾아 무료로 진행한다는 취지에 모든 팀이 공감해 진행하게 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