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경, '닥터로이어' 병원 이사장 役 '카리스마' 열연

한해선 기자  |  2022.06.04 09:40
/사진=MBC /사진=MBC


배우 문희경이 '닥터로이어' 첫 방송부터 뚜렷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문희경은 지난 3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 병원 이사장 장정옥 역으로 출연, 카리스마 넘치는 여걸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장정옥 역에 몰입한 문희경은 적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회의에서 남편 구진기(이경영 분)를 변호하는 모습을 생동감 넘치게 전하는가 하면, 수많은 태클에도 꼿꼿한 면모를 보여줘 짜릿한 통쾌함을 안겼다.

장정옥의 당당한 태도에 이사직을 맡은 친오빠가 반말을 늘어놓자 문희경은 "공적인 자리에선 이름 말고, 이사장님이라고 불러주시죠"라고 답했고, 남편을 비난하는 말에 발끈해 "열등감 느낀 건 오빠겠지"라고 직언하는 등 선 굵은 연기를 펼쳤다.


또한 문희경은 회의 후 "다른 이사들 만나서 설득해볼게"라며 시원시원한 장정옥의 성격을 생생한 표현력으로 구현, 안정적인 대사 소화력과 무게 있는 존재감을 발휘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닥터로이어'에서 문희경은 차별화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휘어잡을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앞서 문희경은 채널A 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과 카카오TV '며느라기2…ing' 등을 통해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문희경의 캐릭터 변신을 엿볼 수 있는 MBC '닥터로이어'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