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백합 먹다 진주 3알 '횡재'..문세윤 "솔로라 사리가.." [맛있는 녀석들]

윤성열 기자  |  2022.06.30 10:24
/사진제공=IHQ /사진제공=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개그맨 유민상이 백합조개를 먹다가 진주 3알을 발견하는 진귀한 경험을 한다.


30일 IHQ에 따르면 오는 7월 1일 방송되는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84회에서는 '영광 9미 특집'을 진행하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뚱5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영광 9미' 중 하나인 백합조개 맛집으로 향했다. 이들은 평소에 보기 힘든 백합조개의 크기에 감탄했고, 백합찜, 백합탕 등을 먹으며 행복해했다.

특히 유민상은 백합조개를 먹다가 진주 3알을 발견하는 횡재를 하기도. 이를 본 문세윤은 "너무 솔로라서 사리 나온 거 아닌가. '유민 사리'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긴 뒤 "진주를 발견하다니 올해 하반기에 운이 좋을 것 같다"는 덕담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이후 두 번째 메뉴인 청보리 한우를 먹기 위해 나선 뚱5. 녹화 당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한국과 브라질의 평가전을 언급한 유민상은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에게 러브콜을 보내 시선을 모았다.

이에 홍윤화는 "손흥민 선수한테 의사를 물어보겠다. SNS로 DM을 보내겠다"고 자신했고, 이를 들은 문세윤이 "너도 연예인이다. 그만해"라고 타박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는 7월 1일 오후 8시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