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NCT 127 꺾고 1위 "모아 사랑해"

김나연 기자  |  2023.02.09 21:34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NCT 127의 'Ay-yo'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Sugar Rush Ride'가 2월 둘째 주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1위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1위 트로피를 받아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는 "스페셜 MC를 하면서 1위라는 영광을 안게 돼서 기쁘다. 모아(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덤명)들 사랑하고, 항상 저희를 위해 힘써주시는 방시혁 PD님과 빅히트 식구들에게도 감사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태현은 "몇 주간 눈뜰 때마다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해준 모아들 사랑하고, 같이 일해주시는 분들 감사하다. 멤버들에게 고생했다고 말해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발매 첫 일주일 동안 218만 장 팔려 '더블 밀리언셀러'가 됐다. 앨범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각종 글로벌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국내 음악방송 정상을 휩쓰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부석순(SEVENTEEN), 비비지(VIVIZ), cignature(시그니처), ARTBEAT(아트비트), Espero(에스페로), AIMERS, 8TURN(에잇턴), XG, NCT 127, uni(유니), 임창정, 최수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H1-KEY(하이키), HEEO(히오)가 출연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