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오는 3일부터 시작하는 ‘샤인TV폰’의 TV 광고에서 김태희씨가 파격적인 댄스를 선보이는 것이다.
<동영상 제공 LG전자>
이번 CF에서 김태희씨는 ‘샤인TV폰’의 뮤직비디오를 보며 가볍게 몸을 흔드는가 싶더니 이내 리듬을 타며 섹시한 힙 댄스를 추기 시작한다. 귀여운 올챙이 춤부터 섹시한 웨이브 댄스까지 선보이며 감춰둔 끼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그간 영화나 드라마에서 늘 우아하고 지적인 역할을 연기해 온 김태희씨가 댄스 실력을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 몸매가 과감히 드러나는 옷을 입고 엉뚱한 막춤과 웨이브 댄스까지 추는 김태희씨의 모습이 낯설지만 매력적이다.
LG전자 ‘샤인폰’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를 포함해 전세계 판매 100만대를 돌파했다. 최근 출시된 ‘샤인TV폰’은 슬라이드 타입(모델명: LG-SB630/KB6300/LB6300)과 폴더 타입(모델명: LG-LB2500) 두 가지로 출시됐다.
LG전자 CYON ‘샤인TV’의 새 CF는 공중파 TV와 케이블 TV를 비롯해 온라인과 극장 광고 등을 통해 선보이며, 9일부터 CYON 홈페이지(www.cyon.co.kr)를 통해 풀 스토리와 촬영 현장 스케치 등 촬영 뒷 얘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상파 이동멀티미디어방송(DMB) 전국방송이 하반기에 시작되면 휴대폰 등 지상파 DMB 단말기 시장규모가 1000만대 수준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LG전자는 ‘샤인TV폰’을 앞세워 DMB 휴대폰 시장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