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성 "8월에 득남.. 아들만 둘 돼요"

김현록 기자,   |  2007.07.24 17:02
사진= 김병관 기자 rainkimbk23@

배우 장현성이 오는 8월 둘째 아들을 얻는다.

장현성은 24일 오후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주말연속극 '며느리 전성시대'(극본 조정선·연출 정해룡)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장현성은 "둘째 아이 출산 예정일이 8월 3일이다. 지금 5살짜리 아들이 있는데 둘째도 또 아들이라고 한다"고 수줍게 밝혔다.

그는 "사실 처음에는 딸이 갖고 싶어서 아들이라니까 다소 심드렁했던 게 사실이다. 하지만 아이를 한 번 키워보니까 아이와 나의 관계가 너무나 좋았다"고 설명했다.

장현성은 이어 "세상에 그 어떤 친구보다 더 좋은 친구를 만나길 기다리는 중이라 마음이 두근거린다"며 "딸을 볼 때까지 셋째도 낳을까 생각중"이라고 웃음을 지었다.

한편 장현성은 이번 '며느리 전성시대'에서 병원 후계자의 아들 고준명 역을 맡아 KBS 주말극 '부모님 전상서'에 이어 다시 송선미와 부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며느리 전성시대'는 고부간의 미묘한 파워게임을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한 여자가 결혼과 함께 인간으로서 성장해 가는 과정을 그린다. '행복한 여자' 후속으로 오는 28일 첫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8. 8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9. 9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10. 10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