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그룹 나몰라 패밀리가 미국 최고의 힙합 프로듀서인 릴 존(Lil Jon)이 직접 운영하는 개인블로그 메인 페이지에 올라 있어 눈길을 끈다.
릴존의 마이스페이 블로그 '릴 존 월드'(www.myspace.com/liljonworld) 메인 페이지의 'What's hot' 코너에는 나몰라 패밀리가 벌이는 '웃찾사'의 개그 동영상이 소개되고 있다.
'Lil Jon is Worldwide'라는 제목으로 소개되고 있는 이 비디오를 통해 릴 존의 전 세계 팬들은 나몰라패밀리를 눈여겨 보게 된 것이다. 릴 존은 "릴 존의 한국 코미디 그룹 버전을 감상해 보라"는 설명을 곁들였다.
나몰라 패밀리의 멤버 김태환이 큰 소리로 '왓?' '오~ 예' 하는 것은 릴 존을 흉내낸 것. 이에 따라 나몰라 패밀리가 릴 존의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나몰라 패밀리의 동영상이 릴 존의 블로그에 오른 경위는, 확인결과 박진영의 소개에 따른 것이다.
릴 존은 현재 공동 작업자인 박진영과 함께 15세 소녀 가수 민의 데뷔 앨범 중 8곡의 작업을 공동 작곡으로 마친 상태다.
릴 존은 63만 명에 달하는 자신의 블로그 친구 리스트의 최상단에 민의 블로그(http://www.myspace.com/minjype)를 올려놓는 등 그녀의 앨범 작업에 대한 열의와 중요성을 보여 주고 있다.
최근 미국의 유력 아티스트들은 자신들의 대부분의 자세한 일정과 스케줄, 뉴미디어 등을 마이스페이스의 블로그에 담고 있다. 릴 존의 블로그는 현재 1000만 번이 넘는 프로필 조회가 될 정도로 마이스페이스 내의 유명인 블로그들 중에서도 최고 인기 블로그 중의 하나로 꼽힌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