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그룹 동방신기가 오는 10월 펼쳐질 앙코르 콘서트도 매진을 기록하며 최고의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16일 낮 12시, 인터넷예매사이트 옥션 티켓(http://ticket.auction.co.kr)에서 이뤄진 이번 서울 앙코르 공연 '동방신기 The 2nd ASIA TOUR CONCERT "O"(오) ~ SEOUL ENCORE' 공연은 예매시작과 동시에 30만 명 이상의 접속자가 한꺼번에 몰려 2초만에 서버가 다운되는 해프닝이 일어나기도 했으며, 서버 다운과 복구가 되풀이 되면서 오후 4시경, 입장권 3만3000장이 모두 매진됐다.
이로써 동방신기는 지난해 콘서트 티켓 판매 순위 1위에 이어 2007년에도 1위 등극을 예고하며 다시 한번 최고 그룹의 면모를 과시했다.
콘서트 티켓 매진 소식을 접한 동방신기는 "팬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 관객 여러분과 함께 호흡 할 수 있는 멋진 공연으로 보답하겠다. 앙코르 공연을 위해 새로운 노래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앙코르 공연을 기념해 일본 발표곡 중 히트곡 2곡과 한국 정규3집 수록곡 중 한번도 무대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1곡을 새롭게 선보여 관객들의 더욱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는 17일 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아이플닷컴(www.iple.com)과 DMB라디오 U1에서 동시 생방송되는 '아이플 스타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