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 지이, 맹장염으로 오늘(15일) 긴급수술

김지연 기자  |  2008.01.15 10:41
왼쪽부터 그룹 거북이의 멤버 지이 터틀맨 금비 ⓒ최용민 기자 leebean@


5집 '오 방 간다'로 돌아온 유쾌한 그룹 거북이의 멤버 지이가 맹장염으로 긴급 수술에 들어갈 예정이다.

거북이 측 한 관계자는 15일 "지이가 14일 밤 복통을 호소하다 병원을 찾고 맹장 진단을 받았다"며 "오늘 오후 1시 맹장 수술을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지이는 14일 거북이 멤버들과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귀가를 하려던 중 복통을 호소했으나 "좀 쉬면 나아질 것"이라는 말을 하고 귀가했다.

하지만 집에 돌아간 뒤에 복통이 심해져 결국 집 인근에 위치한 병원 응급실을 찾았다.

이 관계자는 "맹장염이 의심된다며 큰 병원으로 가라고 하더라. 그래서 밤 12시가 다돼 집 인근 병원을 수소문했으나 입원실이 없다고 해 오늘에야 병실을 잡고 수술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최근 새 음반으로 막 활동을 시작한 거북이 활동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거북이 측 관계자는 "최대한 스케줄에 지장이 없도록, 물론 지이의 건강 상태를 잘 관리하며 조절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북이는 타이틀곡 '싱랄라'로 온오프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7. 7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8. 8"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9. 9'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10. 10'오징어 게임2'가 돌아왔다..이재정 vs 이병헌 제대로 된 싸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