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선, 비키니에 까치발든 사연은?

[금주의이슈]미스코리아 이지선이 미스유니버스대회에 참가중이다

조철희 기자  |  2008.07.06 10:26
↑'투명 하이힐'을 신은 이지선(사진 맨왼쪽). <사진=2008미스유니버스 홈페이지>

제57회 미스유니버스 선발대회에 참여하고 있는 2007 미스코리아 진 이지선이 비키니 차림에 하이힐을 신지 않고 다른 나라의 미녀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다.

이지선은 지난달 28일 대회가 열리고 있는 베트남 나트랑 인근 하롱베이 바닷가에서 비키니 수영복 차림으로 브라질, 일본, 스위스 등 각국 대표 미녀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했다.

사진 속에서 이지선은 다른 미녀들과 달리 유일하게 하이힐을 신지 않고 까치발을 든채 포즈를 취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지선이 '투명 하이힐'을 신었다"며 "그래도 몸매는 제일 좋은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지선측은 2일 오전 베트남 현지에서 머니투데이와 전화통화를 갖고 이지선이 '투명 하이힐'을 신게 된 사연을 전했다.

이지선측은 "원래 피크닉 형식으로 다른 미녀들과 함께 바닷가로 나가서 편하게 어울리는 시간이었다"며 "사진 촬영이 예정돼 있지 않아 편한 마음으로 쉬러 나갔는데 갑자기 사진을 찍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선측에 따르면 갑자기 사진을 찍는 컨셉트로 바뀌자 빠른 시간 안에 하이힐을 구할 수 없었던 이지선은 재치있게 임기응변을 발휘했다.

이지선은 까치발을 들어 마치 하이힐을 신은 것 같은 포즈를 취했다. 전혀 어색하지 않았고 오히려 더 자연스러운 모습이 연출됐다. 오히려 다른 미녀들과 차별화되면서 반응도 좋았다고 한다.

이지선측은 "연일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최선을 다해 대회에 임하고 있다"며 "컨디션도 좋은 상태로 현지 교민들의 뜨거운 응원과 아시아권 기자들의 큰 관심 속에서 좋은 결과를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지선은 2일 오후 6시(현지시간) 수영복 심사를 받고, 3일에는 자원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4. 4'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5. 5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오피셜] KT-SSG 전격 1:1 트레이드 단행 '김민↔오원석' 맞바꾼다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10. 10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