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속도위반설에는 묵묵부답

전형화 기자  |  2008.07.18 21:28


배우 권상우가 손태영과 9월28일 결혼한다는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하지만 그는 속도위반설에는 침묵으로 일관했다.

권상우는 18일 오후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손태영과의 결혼을 공식화했다. 그는 이날 "손태영은 날 웃게 만들고 힘을 주는 사람"이라며 "내 모든 걸 걸어도 아깝지 않은 사람"이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 자리에서 권상우는 사귀게 된 과정과 데이트 장소, 프러포즈 등 구체적인 상황을 언론에 공개했다.

그는 결혼 발표 소식이 늦어진 데 대해 "원래 8월5일 생일에 팬미팅에서 밝히고 싶었는데 소속사에서 기사가 나왔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또한 권상우는 기자회견을 갑작스럽게 가진 것도 "손태영이 추측성,악성 댓글 때문에 많이 괴로워하고 있다"면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많이 힘들어해서 마음이 아팠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권상우는 일각에서 결혼을 서두른 게 속도 위반 때문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한 것에 대해서는 질문을 두 차례 받고도 침묵으로 일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다만 권상우는 "아버지가 되는 것은 결혼한 다음에 정할 문제고 결혼하면 당연히 그렇게 되겠지요"라고 말해 여운을 자아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5. 5'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8. 8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9. 9안효섭, 화류계 에이스 된다..'선업튀' 감독 신작 男주인공
  10. 10잘생겼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