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이재훈 "멤버간 다툼으로 해체한 것 아냐"

최문정 기자  |  2008.08.15 16:41

"멤버 간 갈등으로 인한 해체? 천만에!"

그룹 쿨이 최근 MBC '놀러와'의 녹화에 참여해 해체의 이유에 대한 명쾌한 답변을 제시했다.

쿨의 이재훈은 이날 녹화에서 "사실 우리가 크게 싸운 적은 없었다. 차라리 싸웠다면 해체까지 가진 않았을 것"이라며 멤버 간 다툼으로 인한 해체가 아니었음을 강조했다.

이재훈은 "싸우기라도 했다면 대화를 하니까 어떻게든 풀었을 텐데 우리는 해체 직전에는 거의 대화가 없었다"며 "골은 깊어 가는데 풀지 않으니 계속 보이지 않는 벽이 생겼었다"고 밝혔다.

김성수는 "부부도 오래 함께 지내다 보면 권태기가 오듯 우리도 그랬던 것 같다"며 "잠깐 각방을 쓴 것이다"고 이재훈의 말을 거들었다.

유리도 "헤어져 있는 동안 서로의 소중함을 알았기에 그 시간만큼 요즘은 서로를 더 챙기게 된다" 며 "해체 전보다 지금이 더욱 돈독하다"는 말로 두 멤버들의 말에 힘을 보탰다.

그룹 쿨의 김성수, 이재훈, 유리와 김건모가 출연한 '놀러와'는 오는 18일 밤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2. 2'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3. 3' ML 28승 투수 영입→FA 보상선수 김영현' 두산 확실한 방향성, 실리는 외인으로-야수는 다시 화수분!
  4. 4'아뿔싸' 한국 기적의 4강 경우의 수 '2개' 나왔다 "대만 3연패 or 쿠바가 일본·대만 다 제압" [프리미어12]
  5. 5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6. 6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7. 7'김다예♥' 박수홍, 생후 30일 딸 자랑..인형 비주얼 "아빠 닮아"
  8. 8'고관절 통증→교체' 김도영 직접 상태 밝혔다 "슬라이딩 도중 부상, 호주전은..." [대만 현장]
  9. 9韓 WBC 국가대표 미인 아내, 일본에서 큰 화제 "최고로 멋진 부부"
  10. 10'류현진·김광현이 그립다' 2이닝→4이닝→1⅔이닝→3이닝, 이닝이터 없는 대표팀 현주소 [대만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