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김주혁의 60억 와인드라마 '떼루아'

MTN '뻔뻔한 점심' 스타뉴스

김태희 MTNPD   |  2008.11.20 20:19
안녕하세요? 스타뉴스입니다.

오늘은 12월 1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떼루아>의 제작발표회 현장부터 소개해 드릴 텐데요. 국내 최초로 와인을 소재로 한 드라마라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죠? 레드와인을 닮은 남자, 김주혁씨와 스파클링 와인을 닮은 여자, 한혜진씨의 달콤 쌉싸름한 러브스토리~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국내 첫 와인 소재 드라마<떼루아>... 한혜진 김주혁 안방 복귀작

- 어제 오후 2시, 삼성동의 한 호텔에선 '타짜'의 후속으로 방영될 월화드라마 <떼루아>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는데요.

김주혁, 한혜진씨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떼루아>는 와인 레스토랑 <떼루아>를 배경으로 한국의 전통주와 프랑스 와인을 둘러싼 갈등과 화해, 로맨스를 통해 와인의 역사와 전통, 그 배경과 과정까지 다양한 시각을 통해 와인의 모든 것을 만나 볼 수 있는 본격 와인 드라마라 할 수 있습니다.

본격 와인 드라마의 두 주인공 김주혁, 한혜진씨는 아이러니하게도 술을 못한다고 하죠? 그래서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와인을 포도 주스로 대체해 촬영에 임했다고 하네요.

프랑스 보르도 지방 현지 로케이션을 시작으로 제작비 60억원에, 그 준비 기간만 무려 2년이나 걸려 탄생된 새로운 형식의 본격 와인 드라마 <떼루아> 올 겨울은 김주혁, 한혜진씨와 함께 그윽한 와인 향으로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 하네요.

청소년 흡연예방 캠페인 윤정수 홍보대사

- 어제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 중앙회에서는 사단법인 한국담배협회에서 개최한 2008 청소년 흡연예방 캠페인 - 신분증 확인! 동의합니다.’의 공식적인 시작을 알리는 '100인의 수호천사 서포터스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엔 이번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개그맨 윤정수씨도 함께 했는데요.

윤정수씨의 흡연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에 시청자여러분들도 금연계획!! 많이들 세우셨나요?

한 조사에 따르면 청소년 흡연이 사회문제화 되고 있는 가운데 10명 중 2명꼴이 초등학교 3학년 미만에 이미 흡연을 경험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3학년이면 10살이잖아요!

대한민국에서 얼마나 담배가 구하기 쉽고, 접하기 쉬운 대중적인 것으로 통용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돌아보고, 생각해봐야 할 때가 아닌가 싶은데요.

많은 흡연자 여러분들!! 이제 바람도 차고 날도 추운데 밖에서 손 호호~ 불며 담배피우는 거 힘들지 않으세요?

성인이든 청소년이든 온 국민의 건강청신호를 위해 오늘은 금연선언!! 한 번 해보시는 거 어떨까요?

지금까지 스타 뉴스였습니다.

베스트클릭

  1. 1'전역 D-11' 방탄소년단 진, 최애돌 '기부 요정' 등극
  2. 2방탄소년단 지민, 경남교육청에 1억원 기부..저소득층 학생들에 5년간 장학금 5억원 쾌척
  3. 3K컵 넘어 L컵이라니! 화끈 패션으로 동네 산책 '헉'
  4. 4마약에 빠진 지성 '레몬뽕' 뭐길래..금단 증상 발각
  5. 5고우석 충격 방출 대기 소식에... '오타니 발언 때문인가→日 이례적 큰 관심'
  6. 6방탄소년단 뷔, '레드카펫에서 가장 멋진 포즈를 취할 것 같은 남돌' 1위
  7. 7NC 충격의 8연패, 한 달 만에 승패마진 +9 날렸다... 2년차 선발 0이닝 강판→마운드 붕괴 [부산 현장리뷰]
  8. 8761일 걸린 선발승, 롯데 '국대 좌완' 희망 찾았다... "최강 선발진 나오면 좋겠다" 바람 [부산 현장]
  9. 9박병호 트레이드 진짜 '신의 한 수' 되나, 어떻게 홈런→또 홈런을!... 라팍 열광케 한 '레전드 그 자체'
  10. 10김민재 연이은 희소식! 독일도 주전 기용 예상 '콤파니, KIM 보면 자신이 떠오를 것'... 다이어-우파메카노 후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