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쇼바이벌' 우승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룹 에이트가 슈퍼주니어의 신곡 '쏘리 쏘리'를 부르는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트의 백찬은 미니홈피에 18일 '내일 슈키라(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 시즌2) 가서 부를 '쏘리쏘리' 연습 중'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노래 '쏘리 쏘리' 연습 동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최근 '심장이 없어'로 돌아온 에이트는 예상치 못한 슈퍼주니어 팬들의 든든한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14일 MBC '쇼! 음악중심' 녹화 당시 에이트가 긴장했을 때 슈퍼주니어 팬들이 열렬한 응원을 해줬다.
백찬은 "에이트의 컴백무대에 열성적으로 응원해 주신 슈퍼주니어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 열심히 파란 풍선을 흔들어 주신 덕분에 무사히 사전 녹화를 마칠 수 있었다"며 "이번엔 슈퍼주니어의 이특, 은혁씨가 진행하는 '키스더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하게 됐다. 방송에서 '쏘리쏘리' 에이트 버전으로 부를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심장이 없어' 뮤직비디오는 소희가 출연한 이후 김희철, 이특, 동해 등 다양”한 멤버들을 주인공으로 한 버전이 네티즌에 의해 만들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