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더 특별해진 스타뉴스를 네시 엔에서 만나보실 텐데요.
그 첫 시간으로 다채로운 연예계 소식들로 준비했습니다.
오늘 첫 번째 소식입니다.
한때 느끼남의 대명사 '리마리오'로 이름을 알린 개그맨 이상훈씨가 오는 10월 네 살 연하의 러시아 여성과 국제결혼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리마리오 러시아 여성과 오는 10월 국제결혼
개그맨 이상훈씨는 2년전, 러시아 무용단과 협연을 준비하던 중 당시 무용단 단원이던 알리아씨를 만나 한눈에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뜻하지 않은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혀 결혼식은 올리지 못한 상태에서 작년 4월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인 부부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얼마뒤인 8월엔 둘만의 예쁜 아들 이율 군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사랑이 결실을 맺기까지 러브스토리는 그야말로 한편의 영화 같은데요. ‘느끼남’ 리마리오가 아빠가 됐다니 얼마 후 개그무대로의 복귀를 앞두고 있는 이상훈씨의 변화된 모습이 더 기대됩니다.
이선균 오랜 연인 전혜진과 결혼, 나는 지금 예비아빠!
6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사랑을 키워온 두 배우 이선균- 전혜진 커플이 드디어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지난 11일 이선균씨의 결혼발표 기자회견이 진행됐는데요.
이날 이선균씨는 "솔직히 말씀드린다. 지금 혜진이의 뱃속에 5주된 아이가 있다."며, 예비 아빠가 된 소식을 설레는 표정으로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아이가 성격은 자신을 외모는 여자친구를 닮았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결혼과 함께 겹경사가 터진 두 사람 앞으로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정형돈 여친 “연예인도 연예 지망생도 아니야!!”
얼마 전 방송작가와의 열애가 밝혀서 화제를 모았던 정형돈씨. 하지만 지금은 그의 여자친구인 한유라씨가 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작가인 한유라씨가 과거에 CF와 드라마에 출연한 경력 때문인데요. 한유라씨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전 연예인지망생도 아니고 연예인도 아닌 방송작가입니다"라며 불편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자신은 "방송 일이 하고 싶어서 방송 연예과에 들어갔고 대학시절 우연한 기회로 좋은 추억으로 남겼던 일들이 이렇게 힘든 일로 다가올 줄은 몰랐다며 힘겨운 현재 심정을 표현했습니다.
갑자기 쏟아지는 관심에 부담이 되고 또 힘든 일들도 많겠지만, 그래도 곁에는 든든한 남자친구 정형돈씨가 있으니 힘내시길 바랍니다.
여자보다 예쁜 남자로 잘 알려진 배우 이준기, 가수로 변신!
이어지는 다음 소식입니다.
여자보다 예쁜 남자로 잘 알려진 배우 이준기씨가 가수로 변신!!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타이틀 곡 ‘J Style’은 ‘사이버 오리엔탈’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몽환적이면서도 파격적인 느낌을 그대로 살려냈다고 하는데요.
격렬한 안무와 파격적인 퍼포먼스까지 선보일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은 높다고 합니다. 이준기씨의 첫 무대는 오는 18일 열리는 팬 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까요.
이준기씨의 또 다른 매력에 빠지고 싶으신 분들은 기대 많이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준기씨는 지난 5일, 와이어줄에 매달려 공연 연습을 하다 바닥에 추락하는 사고로 왼쪽 손과 발목을 다쳤다고 하는데요. 부상에도 불구하고 팬들에게 보다 완벽한 모습을 보이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안무와 노래연습을 병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무슨 일이든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지금의 그를 ‘스타’로 만든 게 아닐까 싶은데요. 노력한 만큼 공연이 좋은 결과를 맺기를 기대하면서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