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인가수 한 분을 만나봤는데요. 바로 신이내린 가창력의 소유자 감성 비타민 정영주씨 입니다. 그녀와 함께 했던 유쾌한 데이트 현장지금 함께 보시죠!
멀리서 봐도 한눈에 확 들어오는 쭉 빠진 몸매에 또렷한 이목구비 지나가는 사람도 붙잡아 세울법한 목소리의 그녀가 나타났습니다.
[비타민 정영주]
안녕하세요? 저는 신인가수 비타민 정영줍니다. 만나 뵙게 되서 반갑습니다.
[앵커]
풍부한 감수성을 자랑하는 정영주씨.
발라드 가수라는 이미지 때문에 조용할 것 만 같았던 그녀는 의외로 통통 튀는 성격 이었는데요.그 성격 때문에 하마터면 엉뚱한 이름으로 데뷔할 뻔했다고 하죠?
[비타민 정영주]
제가 신인이고해서 이름에 좋은 의미를 담고 싶었어요. 산뜻하고 신선한 이미지가 되고 싶어서 뭐가 좋을까 생각하다가 여러 가지 이름이 많이 나왔어요. 오이도 나오고 체리도 나오고 각종 여러가지 이름들이 많이 나왔는데. 저는 감성에 좋은 비타민이라고 해서 감성비타민 정영주 이렇게 해서 활동하게 됐습니다.
[앵커]
그녀가 선보인 이번 앨범은 장장 2년 반이라는 시간에 걸쳐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모든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긴 제작 과정에서, 20곡 넘게 만들어진 노래 중6곡만을 엄선해 이번 앨범에 담아냈다고 합니다.
[비타민 정영주]
앨범은 총 6곡이구요 8트랙으로 돼있어요. 그중에서 멍든 눈물이라는 노래로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는데요. 굉장히 애절하고 슬프지만 아름다운 노래예요 가사 귀 기울여서 들어봐 주세요.
[앵커]
[비타민 정영주]
제가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은 아닌데요. 아바가 원곡이에요. The winner takes it all가 있어요. 그걸 잠깐 들려드릴게요.
[앵커]
이정도로 만족할 저희 스타뉴스가 아니죠! 그래서 입수한 그녀의 UCC 영상입니다.폭발적인 가창력에 제가 다 짜릿할 정돈데요. 이런 그녀가 좀더 빨리 나와 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비타민 정영주]
데뷔가 좀 늦긴 했었는데요. OST나 운 좋게 선배 가수분들과 같이 듀엣 하는 경우가 많았었어요. 조관우씨랑도 같이 듀엣도 하게 되고 팝핀 현준 피쳐링도 하게 되고. 최근에는 듀크 김성민이라고 해서 솔로로 컴백하는데 제가 같이 피쳐링 활동도하고 방송도 했었는데 데뷔는 늦었었지만 그 시간이 저한테 필요한 것도 같고 많이 배웠던 것 같아요.
[앵커]
그렇습니다. 10대 소녀그룹들이 대세인 요즘78년생인 그녀는 늦깎이 신인인데요. 다른 가수들에 비해 많이 늦은 만큼 이번 앨범 활동에 대한 열의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비타민 정영주]
방송활동 열심히 하고 싶고요. 정말 노래할 수 있는 자리가 있으면 항상 라이브로 여러분께 시원하게 정말 감성비타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앵커]
노래를 듣는 이의 마음까지 시원하게 정화시켜줄 수 있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비타민 정영주씨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감성!! 비타민이 되길 바랍니다.
그녀가 노래 부르는 동안거의 한순간도 눈을 땔 수 없었는데요. 특히! 그녀는 학창시절부터 각종 가요제에 출전! 은상 및 본상 등을 휩쓸며 오랜 시간 내공을 다져왔다고 합니다. 힘들었을 준비기간 동안 음악에 대한열정하나로 이 자리까지 온 비타민 정영주씨 실력파 대형신인이라는 말에 걸맞게 대중을 아우를 수 있는 가창력으로 더 많은 무대에서 만나 봤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스타뉴스였습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