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여운계 힘겹게 폐암 투병중

[MTN 4시N] 스타뉴스

봉하성 MTN PD  |  2009.05.20 17:58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나랩니다. 오늘 역시 준비된 연예가 다양한 소식 준비되어있는데요. 먼저 탤런트 여운계씨 소식부터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소식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스타들의 소식 지금 전해드리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중견탤런트 여운계, 폐암 투병 중

폐암으로 투병중인 중견 탤런트 여운계씨가 계속된 치료에도 최근 상태가 악화돼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여운계씨의 가족은 이번 주 초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현재 그녀가 폐암으로 가톨릭의대 인천성모병원에 입원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입원해 치료를 받다 이틀 전 상태가 악화돼 중환자실로 옮겼다"며 현재 "위중한 상태"라고 말을 아끼는 모습이었습니다.

야심차게 준비한 드라마까지 중도하차하며 병마와 싸우고 있는 여운계씨..하루빨리 건강 회복하셔서 예전처럼 좋은 연기!!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샤이니, 새 앨범 재킷 표절 논란

최근 공개된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두 번째 미니앨범 ‘로미오’의 의상 콘셉트가 표절시비에 휩싸였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새 앨범 사진에서 샤이니는 스키니바지와 컬러풀한 부츠, 독특한 모양의 고글로 과감한 스타일을 연출해 관심을 모았는데요.

이에 한 누리꾼이 샤이니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온 사진과 잡지에 실린 외국 남자 모델의 화보를 함께 게재하며 샤이니가 쓴 고글과 머리장식에 표절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런 독특한 콘셉트는 네티즌이 올린 잡지 화보에서도 볼 수 있었는데요. 시청자분들이 보시기엔 어떠신가요? 제가 봤을 땐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좀 헷갈리는데요. 아무쪼록 이번일 잘 마무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박한별 자신의 미니홈피에 심경고백 글 올려

최근 가수 세븐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곤혹을 치렀던 배우 박한별씨가 자신의 미니홈페이지를 통해 심경 고백을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한별씨는 "연예인으로 살아간다는 게 참 많이 힘들다"라며 그간의 마음고생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이어 "내 의지만으로 할 수 있는 일은 없고 내가 의도하지 않게 사람들의 오해를 받을 때도 많으며, 나의 감정과 가치관 따윈 존중받지 못하는 경우가 더더욱 많다"며 "이러한 많은 이유들 덕에 난 한 여자로서 세상이 무섭고 두렵고 외롭다"고 털어놨습니다.

한편 그녀의 미니 홈페이지에는 많은 누리꾼들이 접속,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별씨! 저희 스타뉴스도 많이 응원할 테니까요. 부디 힘내셔서 좋은 활동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민우 에이미 결별!! 에이미 심경

성격차이를 이기지 못하고 8개월간의 열애에 종지부를 찍은 이민우, 에이미 커플.
결별 사실이 알려진 후 에이미씨가 자신의 미니홈페이지에 이별에 대한 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에이미는, "나는 혼자 기뻤고 혼자 슬펐고 혼자 아파했고 혼자 눈물 흘렸고 혼자 웃었고"라고 말하며 그동안의 연애가 힘들었음을 전했는데요. 이어 "이젠 모든 게 혼자여도 괜찮다"며 자신의 마음을 털어놨습니다.

비록 사랑은 끝났지만 함께한 시간은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오늘 연예가 소식을 전하면서 무척이나 안타까웠던 것이 바로 여운계씨의 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간 여운계씨는 자신의 상태를 알리는 것을 원치 않아 외부에는 폐암이 아닌 폐렴으로 알려 왔다고 합니다.

한편 여운계씨의 폐암 투병소식을 들은 동료연예인들은 바로 그녀가 입원한 병원을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워낙 위중한 상태라 면회도 못한 채 발길을 돌릴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여운계씨의 빠른 쾌유를 빌면서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베스트클릭

  1. 1KIA 여신 치어리더, 뽀얀 속살 드러낸 비키니 패션 '아찔'
  2. 2방탄소년단 지민, 육군 전우사랑 기금 1억원 기부..아너소사이어티 회원됐다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베스트 남돌' 8주 연속 1위
  4. 4BTS 지민, '2024 MAMA' 대상 포함 2관왕..월드 클래스 입증
  5. 5'초강행군' 김민재 17연속 선발→'평점 8.3+패스 95%' 미친 맹활약! '6연속 무실점' 뮌헨, 아우크스부르크 3-0 격파
  6. 6"손흥민 다음 행선지 亞? 일단 토트넘 떠난다" 英언론 초관심... 예상대로 갈라타사라이? '제3의 팀' 있나
  7. 7'휴식 없다' 이강인, '패스 92%+30분 맹활약'... PSG, 툴루즈에 3-0 완승 '12경기 무패+선두 질주'
  8. 8민재 형, 이제 나 막아봐! 이강인, 30분 종횡무진→'코리안 더비' 선발 가능성 높였다... PSG, 툴루즈 3-0 완파
  9. 9배우 이지아, MAMA 뒤흔든 깜짝 랩..이영지와 환상 듀엣
  10. 10'배우 언급 지양 논란' 원빈 근황 포착..14년 만에 복귀하나 [★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