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탤런트 여운계, 폐암 투병 중
폐암으로 투병중인 중견 탤런트 여운계씨가 계속된 치료에도 최근 상태가 악화돼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여운계씨의 가족은 이번 주 초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현재 그녀가 폐암으로 가톨릭의대 인천성모병원에 입원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입원해 치료를 받다 이틀 전 상태가 악화돼 중환자실로 옮겼다"며 현재 "위중한 상태"라고 말을 아끼는 모습이었습니다.
야심차게 준비한 드라마까지 중도하차하며 병마와 싸우고 있는 여운계씨..하루빨리 건강 회복하셔서 예전처럼 좋은 연기!!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샤이니, 새 앨범 재킷 표절 논란
최근 공개된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두 번째 미니앨범 ‘로미오’의 의상 콘셉트가 표절시비에 휩싸였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새 앨범 사진에서 샤이니는 스키니바지와 컬러풀한 부츠, 독특한 모양의 고글로 과감한 스타일을 연출해 관심을 모았는데요.
이에 한 누리꾼이 샤이니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온 사진과 잡지에 실린 외국 남자 모델의 화보를 함께 게재하며 샤이니가 쓴 고글과 머리장식에 표절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런 독특한 콘셉트는 네티즌이 올린 잡지 화보에서도 볼 수 있었는데요. 시청자분들이 보시기엔 어떠신가요? 제가 봤을 땐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좀 헷갈리는데요. 아무쪼록 이번일 잘 마무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박한별 자신의 미니홈피에 심경고백 글 올려
박한별씨는 "연예인으로 살아간다는 게 참 많이 힘들다"라며 그간의 마음고생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이어 "내 의지만으로 할 수 있는 일은 없고 내가 의도하지 않게 사람들의 오해를 받을 때도 많으며, 나의 감정과 가치관 따윈 존중받지 못하는 경우가 더더욱 많다"며 "이러한 많은 이유들 덕에 난 한 여자로서 세상이 무섭고 두렵고 외롭다"고 털어놨습니다.
한편 그녀의 미니 홈페이지에는 많은 누리꾼들이 접속,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별씨! 저희 스타뉴스도 많이 응원할 테니까요. 부디 힘내셔서 좋은 활동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민우 에이미 결별!! 에이미 심경
성격차이를 이기지 못하고 8개월간의 열애에 종지부를 찍은 이민우, 에이미 커플.
결별 사실이 알려진 후 에이미씨가 자신의 미니홈페이지에 이별에 대한 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에이미는, "나는 혼자 기뻤고 혼자 슬펐고 혼자 아파했고 혼자 눈물 흘렸고 혼자 웃었고"라고 말하며 그동안의 연애가 힘들었음을 전했는데요. 이어 "이젠 모든 게 혼자여도 괜찮다"며 자신의 마음을 털어놨습니다.
비록 사랑은 끝났지만 함께한 시간은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오늘 연예가 소식을 전하면서 무척이나 안타까웠던 것이 바로 여운계씨의 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간 여운계씨는 자신의 상태를 알리는 것을 원치 않아 외부에는 폐암이 아닌 폐렴으로 알려 왔다고 합니다.
한편 여운계씨의 폐암 투병소식을 들은 동료연예인들은 바로 그녀가 입원한 병원을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워낙 위중한 상태라 면회도 못한 채 발길을 돌릴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여운계씨의 빠른 쾌유를 빌면서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