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DJ투컷 "준비 했던 일..담담하다"

의정부(경기)=이수현 기자,   |  2009.10.15 08:02
ⓒ유동일 기자


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DJ투컷(본명 김정식·28)이 훈련소 입소를 앞두고 담담한 심경을 밝혔다.

DJ투컷은 15일 오전 8시께 경기 의정부 306보충대로 현역 입소했다. 이 자리에는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와 미쓰라, 그리고 지난 13일 결혼한 아내와 소속사 동료들이 동행해 DJ투컷의 입대 모습을 지켜봤다.

DJ투컷은 입소를 앞둔 소감에 대해 "담담하다"며 "부모님도 잘 다녀오라고 하시더라. 남들 다 하는 일인데 특별히 걱정할 일이 있겠느냐"고 말했다.

이어 투컷은 "결혼 후 입소를 앞두고 짧은 시간을 쪼개 쓰느라 힘들었다"며 "아내에게 뭔가 약속을 해주고 가야한다고 생각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DJ투컷은 훈련소에서 5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현역으로 군복무한다.

에픽하이는 지난달 6집 '[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따라해'로 활발히 활동해왔다. 하지만 DJ투컷의 입대로 에픽하이는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다.

DJ투컷은 지난 7일 에픽하이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올려 자신의 결혼 소식과 함께 현역 입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코요태의 빽가는 충남 논산 훈련소로 입소, 4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은 마친 뒤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한다.

베스트클릭

  1. 1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2. 2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3. 3'대세' 권은비, 스프라이트 새 모델 발탁
  4. 4'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5. 5김호중이 교통사고 냈는데..매니저가 거짓 자수, 음주?
  6. 6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7. 7'최강야구'는 KBO리그를 살찌우는 자양분인가
  8. 8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9. 9'어깨탈구' 이정후 끝내 IL 등재, "시즌아웃 사례 있다" 美 우려... SF 일주일간 7명 부상 이탈
  10. 10오타니 아픈 거 맞아? 1루에도 전력질주 '기대타율 0.120' 타구 살렸다... LAD는 이정후 없는 SF에 6-4 연장승 [LAD-SF 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