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 숨은 매력녀 인나는 누구?

김현록 기자  |  2009.11.20 08:51
MBC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의 숨은 매력녀 인나가 조용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극중 황정음의 친구이자 만수의 여자친구로 등장하는 인나 역은 신인 탤런트 유인나가 활약하고 있다. 극중 인나는 남자친구 광수와 함께 가수를 꿈꾸는 열혈 젊은이. 극 간간이 등장해 정음에게 똑소리 나는 조언을 해주는가 하면, 때로는 정음에게 혼란을 주기도 한다.

최근 에피소드에서는 정보석이 인나가 목욕 중이던 화장실 문을 벌컥 여는 바람에 수건만 두르고 뛰쳐나가는 장면이 등장, 유인나의 몸매가 한동안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극 중에서는 영락없는 20대 초반 대학생으로 보이지만, 실제 유인나는 1982년생. 함께 출연하는 또래 배우 가운데 가장 언니·누나뻘이다. 하지만 이번 작품이 본격적인 첫 연기 데뷔작이어서, 연기 경험으로는 한참 어린 서신애나 진지희가 훨씬 선배다.

오랫동안 연기자로 데뷔하기 위해 준비해 왔지만 기회를 잡지 못하던 유인나는 올 초 '지붕뚫고 하이킥'의 오디션에 참가, 상당한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이번 역할을 따냈다.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하는 발랄하고도 유쾌한 면모, 가수 지망생 역을 소화할만한 수준급 노래 및 춤 실력을 갖췄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유인나의 소속사 관계자는 "작은 역할이지만 시청자들께서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연기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2. 2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고백 "3년간 혼자였다"
  3. 3'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4. 4'오타니 또 괴력! 13호 홈런포 폭발' 밀어서 저렇게 넘기다니... LAD 30승 고지 밟는데 앞장섰다 [LAD-CIN 리뷰]
  5. 5'뺑소니 혐의' 김호중, 사고 전 유명 가수와 술 자리
  6. 6'세상에' 음바페가 2명이라니, 눈 씻고 봐도 놀랍다! 음바페도 '빵' 터졌네 "이거 100% 나잖아!"
  7. 7(영상) "황성빈은 그런 역할" 사령탑의 안목, '마황'의 미친 주루에 잠실벌이 들썩였다
  8. 8[속보] 韓 감독은 귀네슈! 튀르키예 '확정 보도', 3년 계약 "과감한 선택, 한국 복귀 결정"
  9. 9강동원, 억울 루머 해명 "내가 말도 안 걸었다고.."
  10. 10퇴출 2호 외인 나오나, "부상 외국인 신경 쓸 상태 아냐" 냉정한 사령탑... 美 검진결과에 KIA 결단 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