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거북이 출신 수빈 "캐롤집 냈어요"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2009.12.16 19:54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이지영입니다. 이번 주 갑작스런 추위에 놀란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 영하의 추위를 따뜻하게 녹여줄 아름다운 캐롤송을 들을 수 있다고 해서 직접 찾아가 봤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사랑을 노래하는 그녀!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실까요?

‘크리스마스’의 사랑을 노래합니다. 올 겨울 쓸쓸한 싱글남녀들의 가슴을 시리게 할 이 노래! 먼저 감상해 보실까요? 노래를 듣고 나니 ‘크리스마스엔 꼭 사랑을 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데요. 이렇게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사랑을 노래하는 그녀는 바로? 그룹 ‘거북이’의 원년멤버 가수 수빈씨였네요. 너무 오랜만에 만나보는 그녀 12월을 맞아 캐롤 음반을 냈다고 하는데 아름다운 목소리는 여전한듯 하죠?



이렇게 따뜻한 사랑 노래를 부르는 가수 수빈! 하지만 알고 보면 달콤 살벌한 그녀입니다. 얼마 전 ‘너 다시 군대가’ 라는 파격적인 제목의 노래로 군대에서 갓 전역한 많은 남성들의 가슴을 철렁이게 만들기도 했다는데요. 그럼 이쯤에서 얼마나 무시무시한 노래인지 확인해 볼까요? 군대 간 연인을 기다려준 여성들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이... 수빈씨! 이거 왠지 심상치가 않은데요. 군대 다녀온 연인에게 뜨겁게 데어봤다는 그녀! 그렇다면 지금의 그녀 이상형은 어떤 남성일지...살짝 궁금해지는데요.

이제 더 이상 어리기만 하지 않다는 그녀의 이상형은 과연 누구일까요? 그런데 올해로 벌써 가수데뷔 8년차를 맞는다는 가수 수빈! 비록 긴 공백 기간이 있었지만, 솔로앨범 3집을 낸 당당한 여자 솔로가수인데요. 하지만 대중들에게는 가수 수빈보다 그룹 거북이의 리드보컬로 친숙한 것 역시 사실인데 조금 섭섭하지 않을까요?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룹 ‘거북이’의 리드보컬로 소중한 추억을 함께하고 있는 가수 수빈.

시간이 흐른 만큼 그녀의 모습은 더욱 성숙해졌고 그녀의 노래 역시 한층 깊이 있어진 듯 같은데요. 음악으로 인정받는 가수! 목소리로 대중을 감동시킬 가수! 달콤 살벌한 그녀 가수 수빈의 멋진 활약 2010년에도 기대해 볼게요. 그룹 ‘거북이’의 전 멤버였던 가수 수빈 씨! 아름두운 목소리는 여전한 것 같은데요. 2010년, 당당한 솔로 여가수로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라고 하니 지금부터 미리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까집니다. 저는 내일 이 시간 다시 찾아뵐게요.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