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석 "신세경 괴롭히기, 나도 괴로워"

김현록 기자  |  2009.12.21 09:30
'지붕뚫고 하이킥'의 정보석 ⓒ유동일 기자 eddie@

MBC 인기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의 배우 정보석이 극중 신세경을 괴롭히는 연기가 쉽지 않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정보석은 최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만나 "제작진한테도 세경이 좀 그만 괴롭히라고 할 정도"라며 "연기할 때 아주 부담이 많다"고 웃음을 지었다.

정보석은 "프로그램 게시판도 가끔 보는데, 세경이 미워하는 거 한 번 나가니까 게시판 분위기가 살벌해졌다"고 고개를 저었다.

정보석은 "게시판 반응 때문만은 아니다. 연기할 때도 부담이 많다"며 "그 맑은 눈을 하고 나를 쳐다보는데, 그 눈을 보면서 걔를 혼낸다는 게 자괴감이 다 든다"고 털어놨다.

정보석은 "그러면서 세경이를 혼내고 있는 내가 너무 웃겨서 NG가 많이 난다. 세경이도 웃음이 많아서 서로 막 웃는다"고 말했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존재감 없는 사위 역을 맡아 카리스마 있는 중견 연기자에서 완전히 변신한 정보석은 극중 식모로 등장하는 신세경마저 자신을 구박한다며 대립각을 세워 더 큰 웃음을 안기고 있다.

정보석은 "혼 낼 상황도 아닌데 혼자 열받아 하는 게 하면서도 웃겨 연기하기 힘들다"며 "세경이 질투하기가 쉽지 않다"고 너털웃음을 지었다.

베스트클릭

  1. 1'전역 D-11' 방탄소년단 진, 최애돌 '기부 요정' 등극
  2. 2K컵 넘어 L컵이라니! 화끈 패션으로 동네 산책 '헉'
  3. 3방탄소년단 지민, 경남교육청에 1억원 기부..저소득층 학생들에 5년간 장학금 5억원 쾌척
  4. 4마약에 빠진 지성 '레몬뽕' 뭐길래..금단 증상 발각
  5. 5고우석 충격 방출 대기 소식에... '오타니 발언 때문인가→日 이례적 큰 관심'
  6. 6'파산' 홍록기, 금호동 아파트 경매行..'신박한 정리' 그 집
  7. 7방탄소년단 뷔, '레드카펫에서 가장 멋진 포즈를 취할 것 같은 남돌' 1위
  8. 8변호사 "김호중, 3년 이상 감옥살이 가능성 높아"
  9. 9반쪽짜리 손절..김호중 '사당귀'·'편스토랑' 다시보기는 버젓이
  10. 10UEFA "언더독 도르트문트, 레알 꺾는다" 예상... "공격적인 팀들, BVB에 공간 모두 털렸다" 역습이 주무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