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상실' 이동우, '틴틴파이브' 프로듀서로 재기

김현록 기자  |  2010.01.06 15:09

최근 시력을 잃어가는 희귀병으로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개그맨 이동우가 새롭게 앨범을 발매하는 '틴틴파이브'의 프로듀서로 활동을 재개한다.

이동우는 5년만에 새 앨범을 발매하는 '틴틴파이브'의 멤버이자 프로듀서로 다시 활동을 재개한다. '청춘'이라는 타이틀을 내세운 '틴틴파이브'의 5집 앨범은 현재 제작이 마무리 단계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동우는 이번 앨범을 통해서 처음으로 프로듀서로 데뷔하게 돼 더욱 열의를 갖고 제작에 참여하고 있다.

결성한 지 15년이 넘도록 방송가 안팎에서 여전히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고 있는 '틴틴파이브'는 이동우를 포함해 표인봉 홍록기 김경식 이웅호 등 5명 멤버 전원이 이번 앨범을 위해 의기투합했다. 앨범을 발매한 뒤에는 공중파 방송 활동도 함께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동우는 최근 방송에 출연, '망막색소변성증'으로 시력을 거의 상실했다는 사실을 수년만에 털어놔 시청자들을 눈물짓게 했다. 이동우는 약 5년 전부터 병을 앓아오며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등에서 모두 하차한데다 동행인이 없으면 바깥 활동이 불가능할 만큼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그간 이 사실을 바깥에 알리지 않아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자신의 상황을 용기를 내 고백하고 음반 프로듀서로서 첫 발을 내딛은 이동우에 대해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는 후문. '틴틴파이브'의 5집은 올해 초 발매를 앞뒀다.

베스트클릭

  1. 1"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2. 2KIA 염세빈 치어리더, 뽀얀 속살+완벽 S라인 몸매 과시
  3. 3'무혐의' 허웅, 전 여친 변호인 고소 "무고 교사 및 명예훼손 혐의"
  4. 4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5. 5'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6. 6'업소 추문' 최민환 '슈돌'·'살림남' 안되고 '더시즌즈' 되고? [종합]
  7. 7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8. 8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9. 9[오피셜] KT-SSG 전격 1:1 트레이드 단행 '김민↔오원석' 맞바꾼다
  10. 10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