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14kg감량 비결? 직접 한 요리에 식욕無"

김건우 기자  |  2010.03.24 16:35
배우 김남길이 14kg을 감량한 이색 다이어트 방법을 전했다.

김남길은 24일 오후 서울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폭풍전야'(감독 조창호, 제작 오퍼스 픽쳐스) 언론시사회 후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번 작품에서 요리사 역을 맡아 음식을 만들면서 다이어트를 해야 했다"며 "제가 직접 요리를 한 음식을 먹어보니 식욕이 없어졌다. 자연스럽게 식욕이 억제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극중 내레이션에 대해 "앞서 '아마존의 눈물' 목소리 출연을 했다. 평소 환경적인 문제에 관심이 많아 '북극의 눈물'을 울면서 봤었다"며 "'아마존의 눈물' 목소리를 한 것은 사람들에게 환경문제를 알려주기 위해서였다"고 말했다.

이어 "명품 목소리라는 것은 민망하다"며 "조창호 감독님이 허스키한 목소리를 원하셔서 목소리를 일부러 쉬게 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김남길은 누명을 쓴 채 수감생활을 하던 중 탈옥해 자신과 닮은 듯한 미아와 사랑에 빠지는 수인 역을 맡았다. 김남길은 극중 수인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14kg 감량해 화제를 모았다.

'폭풍전야'는 비밀을 간직한 남자 수인(김남길 분)과 그 남자의 마지막 사랑 미아(황우슬혜 분)의 거짓말로 시작된 만남을 그린 영화로 오는 4월 1일 개봉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5. 5'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8. 8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9. 9안효섭, 화류계 에이스 된다..'선업튀' 감독 신작 男주인공
  10. 10잘생겼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