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 8년 만에 클릭비 멤버들과 한 무대

이수현 기자  |  2010.04.05 08:11
에반, 김태형, 오종혁, 우연석(왼쪽부터) ⓒ사진=이비엠엔터테인먼트


가수 에반이 8년 만에 클릭비 멤버들과 한 무대에 섰다.

5일 에반 소속사 이비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3일 오후 6시 서울 홍대 인근 공연장 브이홀에서 열린 쇼케이스에는 클릭비 멤버였던 김태형, 오종혁, 우연석 등이 함께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에반이 클릭비 멤버들과 8년 만에 무대에서 조우했다"며 "에반은 평소에도 클릭비 멤버들과 돈독한 우애를 다져왔다"고 말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에반은 "종혁이 형이 연기 쪽에서 먼저 자리를 잡은 것 같다"며 "출연하는 작품을 즐겨보고 있다"고 멤버들의 활동을 지켜보고 있었다고 밝혔다.

김태형은 "군제대 후 5년 만에 인사하게 되는 것 같다"며 "무대 위에 선 동생 호석이의 모습을 보는 것이 너무 듬직하다"며 기뻐했다.

오종혁 또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을 본 게 정말 오랜만인 것 같다"며 "호석이와 언제나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300여 명의 팬들이 참석, 열광적인 분위기 속에 성황리에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너 울리게'를 타이틀곡으로 한 에반 정규 3집은 오는 8일 발매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