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특별생방송 '천안함의 영웅들, 당신을 기억합니다' 추모 성금 모금이 22억원을 돌파했다.
19일 KBS에 따르면 KBS는 지난 11일 특별생방송 '천안함의 영웅들, 당신을 기억합니다' 1,2부를 방송한 데 이어 17일과 18일에도 '천안함의 영웅들, 당신을 기억합니다' 1,2,3부를 방송한 결과 총 22억원이 넘는 국민의 성금이 모아졌다.
이 프로그램은 KBS 스튜디오와 여의도광장 '추모의 벽', 각 지역을 연결한 이번 특별생방송을 통해 국민들은 애도와 추모의 마음을 전하고 희망과 용기의 목소리도 함께 나눴다.
11일부터 18일까지 접수된 성금은 총 32만 8건, 22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KBS는 이 밖에도 특별생방송 '천안함의 영웅들, 조국의 바다에 잠들다'와 아침마당 특별기획 '천안함, 당신들을 잊지 않겠습니다', 특별생방송 '천안함의 영웅들 추모음악회', 보도특집 '그들을 기억해야 하는 이유' 등 관련 특집 프로그램들을 16일부터 18일 사이에 연이어 방송했다.
KBS는 "희생 장병들의 넋을 위로하고 유가족의 슬픔을 함께 나누며 고귀한 희생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이번 특별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