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새 음반 '뉴 센티멘탈(New Sentimental)'을 발표하며, 2인조에서 3인조로 부활한 그룹 먼데이키즈가 베일에 감춰져 있던 새 멤버들을 공개한다.
11일 먼데이키즈 소속사 측은 고(故) 김민수와 비슷한 음색을 지닌 한승희와 한별을 새 멤버로 발탁했다.
한승희는 평소 먼데이키즈의 음악을 사랑하고 고인이 된 김민수를 존경하며 노래 연습에 매진해 왔다.
또 다른 멤버 한별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OST로 유명했던 '아쉬운 마음인 걸'을 불렀던 그룹 A'star1 의 리드보컬로 이미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던 중 2009년 팀이 해체, 먼데이키스에 합류하게 됐다.
이미 데뷔를 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겸손하고 열정적인 모습에 역시 이진성이 직접 발탁했으며, 기존 2인조였던 먼데이키즈의 음악색깔에 더 풍부한 사운드를 가미했다.
한편 먼데이키즈는 새 앨범 수록곡 '흩어져'와 '왜..하필' 공개 직후 모든 음원차트에서 나란히 1, 2위를 차지하는 등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은 오는 20일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 스퀘어에서 정규 4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