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는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승승장구'(연출 윤현준)에 출연했다.
이 자리에서 원더걸스는 바쁜 활동으로 남자친구를 못 사귀는 것에 아쉬움을 표하며 꼭 하고 싶은 일들을 꼽았다.
예은은 "남자친구가 생기면 커플링을 하고 싶다"며 "앨범 '떙스 투(thanks to)'에 암호로 사랑을 고백할 것"이라고 말해 멤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선예는 "원래 걷는 것을 좋아해 남자 친구가 생기면 걷는 함께 걷거나 여행을 가고 싶다"고 말했다.
소희는 "미국에서 한국에 왔을 때 가족들이 '왔어?' 이러는 데 이제 남자친구가 안아주면 좋겠다"고 말하면서 직접 시범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유빈은 "카카오나 초콜릿처럼 애칭을 불러보고 싶다"고 소망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지난 5월 16일 한국 미국 중국 등에서 신곡 '2DT'가 담긴 새 음반을 동시 발표한 원더걸스는 다음날인 17일 새벽 귀국, 2주간 국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다 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재출국했다.
원더걸스는 오는 6월 4일 워싱턴 DC를 시작으로 30일까지 총 20회에 걸쳐 전미 투어 콘서트를 갖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