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2' 공개..시리즈 동물영화 흥행 성공할까

임창수 기자  |  2010.06.24 11:39
ⓒ임성균 기자 tjdrbs23@


한국 최초의 시리즈 동물영화 '마음이2'(감독: 이정철 제작: ㈜화인웍스)가 공개됐다.

24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정동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영화 '마음이2'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마음이2'는 유승호 주연의 2006년작 '마음이'의 후속 작으로, 엄마가 된 마음이의 모성애를 그렸다. 국내 최초의 시리즈 동물영화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행사는 개그우먼 박지선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스페셜 영상과 예고편 상영을 통해 영화의 주요장면과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이어진 인터뷰에는 이정철 감독과 달이, 성동일, 김정태, 송중기가 참여했다.

이정철 감독은 "추운 날씨에 고생한 배우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새로운 영화를 선보이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고 밝혔다.

김정태는 "개를 좋아해서 개 영화를 찍는다고 했을 때 반가웠다"며 "달이와 영화를 찍으면서 행복했다"고 전했다.

성동일은 이 자리에서 "나는 이미지 그대로 개도둑 역을 맡았다"며 "달이가 내성적이라 말이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행을 맡은 박지선은 달이가 짖는 것을 "오래오래 살아서 3편에도 출연하고 싶다는 얘기"라고 전하는 재치를 발휘했다.

한편 '마음이2'는 '가족'의 이정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1편에 출연했던 래브라도 리트리버 달이 외에 송중기, 성동일, 김정태가 출연한다. 7월 22일 개봉 예정.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5. 5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