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취' 이민호·손예진, 한달 만에 '재회'

최보란 기자  |  2010.07.05 07:44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의 손예진과 이민호가 한 달여 만에 재회 했다.

지난 30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개인의 취향' DVD 제작을 위해 손예진, 이민호, 왕지혜, 정성화 등 드라마 주역들이 모여 코멘터리와 인터뷰 녹음을 진행했다.

제작에 참여한 관계자는 손예진과 이민호는 극중 호박커플로 돌아간 듯 다정한 모습이었고, 마지막회에 맺어진 정성화와 왕지혜 커플도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고 전했다.

특히 방송이 예정된 일본 NHK에서도 직접 방문해 인터뷰를 하는 등 '개인의 취향'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 제2의 '겨울연가'의 탄생을 예고하기도 했다.

'개인의 취향'은 한류 콘텐츠로 주목을 받으며 아시아를 비롯해 미주 및 유럽 등 총 80개국에 판매됐다.

관계자는 "현재 홍콩 7월, 대만 9월 방송이 확정됐으며 싱가폴, 태국, 필리핀은 올해 방영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DVD는 일반적으로 이루어지는 주요 배우들의 개인별 인터뷰는 물론 기존의 다른 국내 드라마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영화 DVD와 같은 코멘터리 작업이 이루어졌다. 8월부터는 온라인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개인의 취향'은 가짜 게이남과 엉뚱녀의 동거를 그린 드라마로, 전회 광고 완판 및 재방송 광고 완판으로 1억의 인센티브를 받는 등 화제를 모았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