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뜨형'서 마이콜 분장에 미국춤 '굴욕'

임창수 기자  |  2010.07.25 18:30
<방송캡처=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뜨거운 형제들'>

6인조 댄스그룹 비스트의 멤버 이기광이 마이콜로 변신한 채 춤을 추는 굴욕을 당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뜨거운 형제들'은 너무 들떴다는 자기반성 속에 평정심 유지 프로젝트를 방송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기광은 몸에 심박수 측정기를 장착한 채 '촬영장에서 들뜨지 마라'는 상황극으로 탁재훈과 대결을 펼쳤다.

주어진 상황극은 이기광이 마이콜 분장을 한 채 수박 CF를 촬영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기광은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서는 굴욕적인 분장을 하고 멤버 윤두준으로부터 이기광을 사칭하는 사기꾼이라는 모함을 당하며 급격히 심박수가 올라가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이기광은 비스트 멤버임을 증명하기 위해 마이콜 분장을 한 채 특유의 '미국춤'을 선보이는 굴욕을 당했다.

한편 이날 평소에 비해 최고 심박수를 기록한 형제는 한강을 건너는 벌칙을 받게 됐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49kg' 박나래, 다이어트 ing "숨 안 참고 복근 원해"
  4. 4'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5. 5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6. 6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7. 7'156㎞ 강속구 언제쯤' 키움 장재영, 팔꿈치 인대 손상 '심각'... "수술 권유도 받았다"
  8. 8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9. 9'메시 미쳤다' 37세인데, 후반 45분 '1골 5도움'→MLS 신기록 달성... 마이애미도 6-2 대역전승
  10. 10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