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은, 7kg감량 전후 사진공개..'섹시하네~'

김지연 기자  |  2010.09.08 09:04
가수 문지은의 감량 전(왼쪽)과 후 사진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신곡 '히비예 히비요'로 컴백한 섹시가수 문지은이 7kg을 감량, 뮤직비디오와 화보를 통해 '준비된 몸매'를 공개했다.

'여우가' 이후 2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문지은이 새로운 음반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지난 5개월간 무려 7kg을 감량하며 군살 없는 탄력적인 몸매를 만들었다.

특히 7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히비예 히비요' 뮤직비디오 속 문지은의 변신을 본 네티즌들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면서도 감량에 성공한 문지은의 변화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8일 문지은 소속사 측은 "뮤직비디오 촬영 직전, 뮤직비디오 시놉시스를 본 문지은이 감량을 조금 더 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2년만의 컴백이기 때문에 팬들에게 최고의 모습을 보이고 싶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노력하는 모습이 눈물겹다", "문지은 식단표를 공개하라!", "무대에서 환상의 바디라인을 빨리 보고 싶다" 등 메시지를 남기며 응원의 뜻을 전했다.

한편 '히비예 히비요'는 히트메이커 방시혁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일렉트로니카 사운드로, "내 귀의 캔디"를 함께 작업했던 원더키드(WONDERKID)와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곡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8. 8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9. 9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10. 10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