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제의 현장 - 섹시가수 문지은, 두번째 스타화보 촬영현장
섹시가수 문지은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더 요염하고 더 아찔해서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돌아온 그녀!
그녀를 향한 플래쉬 세례가 쉴 새 없이 터지는 이곳은 바로 다시 돌아온 섹시스타 문지은의 스타화보 발표 현장인데요.
고전동화 속 미녀, 인어공주도 울고 갈 것 같습니다. 이 매력에 빠지지 않을 남자가 없을 텐데요! 그래서 일까요? 벌써 두 번째 화보라죠?
이번 스타화보에는 <쉐이크 바디>라는 컨셉으로 파리의 몽환적인 풍경과 문지은의 섹시한 몸매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장면들을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패션, 문화, 예술이 살아 숨쉬는 도시 파리, 지은씨도 이 도시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합니다.
파리에서 화보를 찍는 다는 소식을 듣고 몸매관리에도 특별히 신경 썼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관리한 거예요?
안무연습 또한 그녀의 다이어트에 일부였다고 합니다. 화제를 모았던 ‘엉덩이 춤’에 이어 이번 새 앨범 <하비예 하비오>에도 독특한 안무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이번 앨범! 뮤직비디오에서는 1억 원에 호가하는 전신 망사스타킹을 착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죠.
요즘 가요계 대세는 섹시 여가수와 짐승돌! 문지은씨는 제2의 백지영, 택연 커플이 되고 싶지 않나요?
이 자리에서 용기내어 두준군에게 속마음을 고백해 보세요! 문지은씨와 두준군의 듀엣, 기대할께요!
때론 청순하게, 때론 섹시하게,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그녀! 스타화보와 이번 앨범에 담긴 그녀의 매력이 궁금해지는데요. 앞으로 더 왕성한 활동 기대할께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