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블랙패션 vs 황신혜 글램룩 '패션대결'

김현록 기자  |  2010.11.25 09:38

MBC 수목 미니시리즈 '즐거운 나의 집'(극본 유현미·연출 오경훈 이성준)의 김혜수와 황신혜의 연기 못잖은 패션 대결이 눈길을 끈다.

신성우를 사이에 두고 연적 관계를 형성하며, 긴장감 넘치는 연기 대결을 펼치고 있는 김혜수와 황신혜는 패션에서도 대조적인 의상으로 맞대결을 펼치고 있다.

정신과 의사 진서 역을 맡은 캐릭터는 절제되고 세련된 의상을 매회 선보인다. 사회적으로 성공한 정신과 의사로서 세련미를 강조하기 위해 김혜수는 주로 검정색 원피스나 몸에 달라붙는 롱코트 등 깔끔하면서도 도회적인 의상을 입는다.

또한 병원에서 근무할 때는 외향적 심리를 나타내는 빨간색과 구심점 심리를 나타내는 파랑이 혼합된 보라색 가운을 입어 대립적인 감정이 혼재하는 심리를 치유하려는 정신과 의사의 심리를 나타내고 있다.

반면 팜므파탈 미술관 관장 윤희 역을 맡은 황신혜는 극 중 도발적이고 충동적인 성격을 드러내는 레오파드와 화려한 글램룩(Glam Look)을 소화하고 있다.

벨벳이나 가죽, 모피 소재에 반짝이는 비즈(beads), 세퀸(sequin) 등을 사용해 여성적인 화려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 가슴라인을 강조한 원피스, 강렬한 레오파드 등 한 눈에 띄는 패션이 김혜수와 극적 대비를 이뤄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