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측 "쌍둥이 아냐..아들만 하나"

전형화 기자  |  2010.12.18 08:04
이영애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톱스타 이영애 측이 쌍둥이를 임신했다는 일부 보도는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18일 이영애의 한 지인은 "쌍둥이 임신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한 스포츠 매체는 임신 9개월째인 이영애가 쌍둥이를 임신했으며 안전한 출산을 위해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이 지인은 "아들이나 딸이라고 각각 기사가 나온 적도 있는데 그래서 쌍둥이로 추측한 것 같다"면서 "이영애의 첫 아이는 아들"이라고 전했다. 이어 "임신 첫 보도가 4개월로 잘못 나가면서 현재 개월도 잘못 알려져 있다"면서 "9개월도 사실과 다르다. 아직 출산하려면 좀 더 시간이 지나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영애는 지난해 8월 미국 하와이에서 재미교포 사업가 정모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후 외부활동을 거의 하지 않다가 지난 4월 남편과 함께 농구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혀 화제를 모았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7. 7'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8. 8"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9. 9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10. 10'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