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유선 "행복한 결혼생활 하고파"(인터뷰)

전형화 기자,   |  2011.03.28 09:30
ⓒ임성균 기자 tjdrbs23@

오는 5월 4일 10년 열애 끝에 결혼하는 배우 유선이 조심스런 소감을 전했다.

유선은 28일 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작품 활동이 있어 더 자세하게 말씀드릴 것이 없다"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나중에 공개된 자리가 생기면 그때 가서 자세한 이야기 하겠다"고 조심스레 덧붙였다.

유선은 이날 공개된 보도자료를 통해서는 "만나 온 시간이 길고 서로에 대한 신뢰가 두터워 결혼을 서두르진 않았는데, 열애 기사가 난 뒤 주변에서 때 이른 축하 인사를 많이 받았다. 그러다 보니 진지하게 결혼에 대해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결혼은 하늘이 주시는 때에 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그 때가 왔다는 생각이 들었고, 영화 '돈 크라이 마미' 촬영을 들어가기 전으로 날을 잡게 되었다. '돈 크라이 마미'가 워낙 감정 소모가 많은 작품이라 안정된 가정에서 촬영을 시작하고 싶은 이유도 있었다"고 덧붙였다.

유선은 오는 5월 4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10년째 만남을 가져 온 3살 연상의 연인 C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예배 형식으로 경건한 분위기 속에 비공개로 열릴 예정이다.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유선은 1999년 '마요네즈'로 스크린에 데뷔한 뒤 '4인용 식탁' '가발' '검은집' 등 영화 '작은 아씨들' '태양의 남쪽' 등 드라마로 인기를 얻었다. 2009년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에 이어 영화 '이끼', '글러브' 등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장윤현 감독의 영화 '가비'를 촬영중이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