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정 입 열다 "우린 정말 행복"

문완식 기자  |  2011.05.05 11:54
정준호-이하정 부부 <사진=이하정 아나운서 트위터>
이하정 MBC 아나운서가 남편 정준호가 루머에 시달리는 것이 마음 아프다며 자신들은 정말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하정 아나운서는 지난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놀러와' 녹화장에서 남편이랑 한컷~"이라고 사진을 공개했다.

이들 부부는 이날 MBC 예능프로그램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부부 특집 녹화에 함께 출연했다.

이 아나운서는 이어 "사람 좋은 정준호씨 괜한 루머에 시달리는걸 보니 마음 아파요"라며 "우린 정말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하루가 짧아 서로 사랑하면서~~^^"라고 글을 남겼다.

앞서 온라인에는 강남 재력가인 유부녀 B씨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박모씨는 소장에서 톱스타 J씨가 B씨와 심상치 않은 모습을 보였다고 언급한 데 이어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J씨가 정준호가 맞다고 밝혀 파장이 일었다.

지난 3월 말 이하정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린 정준호는 인터넷 게시판을 중심으로 최근 결혼한 톱스타 A가 소송 등에 연루돼 파경 위기에 놓였다는 루머에 자신의 이름이 거론되는 것 자체가 불쾌하다며 단호한 입장을 보인 바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2. 2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고백 "3년간 혼자였다"
  3. 3'뺑소니 혐의' 김호중, 사고 전 유명 가수와 술 자리
  4. 4'오타니 또 괴력! 13호 홈런포 폭발' 밀어서 저렇게 넘기다니... LAD 30승 고지 밟는데 앞장섰다 [LAD-CIN 리뷰]
  5. 5'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6. 6강동원, 억울 루머 해명 "내가 말도 안 걸었다고.."
  7. 7'세상에' 음바페가 2명이라니, 눈 씻고 봐도 놀랍다! 음바페도 '빵' 터졌네 "이거 100% 나잖아!"
  8. 8[속보] 韓 감독은 귀네슈! 튀르키예 '확정 보도', 3년 계약 "과감한 선택, 한국 복귀 결정"
  9. 9(영상) "황성빈은 그런 역할" 사령탑의 안목, '마황'의 미친 주루에 잠실벌이 들썩였다
  10. 10커플링+목격담도 '우연'..변우석→한소희 럽스타 해명 [★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