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앤크라이' 8일 첫 단체만남.. 긴장+의욕 UP↑

배선영 기자  |  2011.05.09 10:17
김연아와 '키스앤크라이'멤버들ⓒ임성균 기자

피겨퀸 김연아와 '키스앤크라이' 멤버들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였다.

김연아는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키스앤크라이(이하 키스앤크라이)'를 통해 첫 예능 정규 출연을 하게 된다.

'키스앤크라이'는 김연아와 신동엽이 MC를 맡아, 오는 8월 김연아의 아이스쇼를 목표로 아이유 이아현 유노윤호 김병만 손담비 박준금 이규혁 진지희 크리스탈 등 10명의 스타들이 출연하는 피겨스케이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김연아는 지난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김연아 아이스쇼 'KCC 스위첸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1' 마지막 날 공연에서 이들 '키스앤크라이'의 멤버들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자리는 '키스앤크라이' 멤버들과 김연아가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날이었다.

앞서 지난 3일 진행된 첫 촬영은 시간대별로 각 멤버들이 프로필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기에 사실상 이날이 김연아와 '키스앤크라이'의 전체 멤버들이 한데 모인 첫 날이었던 것.

멤버들은 김연아의 경기를 지켜보며 응원을 했고, 이후 김연아가 직접 멤버들을 소개할 때 각자 연습한 기량을 발휘하며 멋진 피겨 의상과 스케이트를 갖추고 미끄러지듯 등장했다.

관계자는 "이날 멤버들이 짧지만 처음으로 링크장에서 각자의 실력을 공개적으로 선보였다"며 "멤버들은 이날 무대에서의 김연아의 모습을 직접 보고, 또 서로 간 실력을 곁눈질한 뒤 멤버들의 의욕이 더욱 불타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박준금(왼쪽 위, 시계방향으로) 진지희 유노윤호 손담비ⓒ임성균 기자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