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S501의 멤버 김현중 첫 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크 다운' 한정판 앨범이 발매된다.
23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오늘부터 김현중 미니앨범 '브레이크 다운'의 한정판 앨범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첫 미니앨범에 큰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정판을 추가 발매한다" 라며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여 앨범 제작 과정을 비롯한 보다 많은 김현중의 이야기를 담았다" 고 설명했다.
이번 한정판에는 미니앨범 CD와 메이킹 필름, ‘브레이크다운(BREAK DOWN)’과 제발(PLEASE)’의 뮤직비디오가 수록되어 있는 DVD, 48페이지에 걸친 미공개 화보 등이 수록되어 있다.
DVD 메이킹 필름에는 팬들에게 보내는 영상 메시지와 지난 7일 성황리에 진행된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영상, 안무연습 영상,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이 포함돼 있다.
이번 김현중의 미니앨범 리미티드 에디션은 23일 오후 3시부터 예스24, 온라인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미디어 신나라, 뮤직코리아(북앤뮤직), 리브로온라인 등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