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오늘 '엠카'서 복고 컴백.."최상 무대공개"

길혜성 기자  |  2011.06.30 17:36


7인 걸그룹 티아라의 신곡 '롤리-폴리' 무대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티아라는 30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음악전문 케이블채널 엠넷의 가요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지난 29일 음원 선공개개 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롤리-폴리' 무대를 첫 공개한다.

티아라의 '롤리-폴리'는 70, 80년대 유행했던 디스코에 현대적 사운드를 더한 복고풍의 신나는 댄스곡이다. 티아라 일곱 멤버들은 이날 무대에서 복고미가 물씬 풍기를 의상과 헤어 스타일을 하고 '롤리-폴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아라 멤버들은 이날 오후 '엠! 카운다운' 공식 트위터를 통해 복고풍 의상을 하고 대기실에서 찍은 화기애애한 사진도 공개했다.

'엠! 카운트다운' 제작진은 "티아라 사진 공개 후 일본, 멕시코 등 전 세계 팬들로부터 실시간으로 댓글이 쏟아져 K-POP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체감했다"라며 "첫 컴백 무대인만큼 퍼포먼스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최상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엠! 카운트다운'은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꾸며진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5. 5'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8. 8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9. 9안효섭, 화류계 에이스 된다..'선업튀' 감독 신작 男주인공
  10. 10잘생겼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