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새 유닛 A.S. RED, A.S. BLUE의 자켓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새로운 유닛 활동 계획을 발표, 주목을 받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A.S. RED, A.S. BLUE가 오는 20일 음반 발매를 앞두고 15일 재킷 사진을 각각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팀은 '강렬'과 '순수'의 맞대결을 콘셉트로 삼아 완전히 대비되는 매력을 선보였다.
자켓 사진에서 A.S. RED(가희. 정아. 유이. 나나)는 애프터스쿨 본연의 파워풀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담았으며, A.S. BLUE(주연. 레이나. 리지. 이영)는 청순하고 순수한 분위기를 연출 하여 애프터스쿨이 간직한 두 가지 아름다움을 담았다.
소속사 플레디스의 한성수 프로듀서는 "심사숙고 끝에 내린 두 팀 동시 발매 결정인 만큼, 그 음악과 콘셉트에 있어서만큼은 큰 기대를 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 한 팀이 두 팀으로 나뉘어 선의의 경쟁을 하게 돼, 멤버들도 아주 즐겁고 열의 넘치게 앨범 작업에 임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갖고 있는 두 가지 아름다움을 동시에 보여드리게 되어 그 의미가 특별하다"고 전했다.
애프터스쿨은 오는 17일 열리는 일본 데뷔 쇼케이스가 전석 매진되는 등, 일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