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폭풍 운동, 폭풍 근육 고고!"

박혜경 인턴기자  |  2011.07.17 10:40
ⓒ출처=김희철 트위터

남성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미소년 이미지를 벗고 남자다운 모습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김희철은 지난 16일 오후 트위터에 "마지막 남은 나의 뽀얀 모습~ 오동통했던 볼 살 덕에 어려 보였지만 이젠 좀 나이 들어 보이게 폭풍 운동과 폭풍근육 꼬고"라며 "마시가 마철이란 마초적인 별명을 붙여줬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마시'는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을 칭한 말이다.

사진 속 김희철은 커다란 눈과 뽀얀 피부에 파마머리를 하고 있어 전형적인 미소년의 느낌을 풍긴다.

최시원은 앞서 트위터에 "희철이형과 같이 운동중입니다. 태닝하면 어떨 것 같냐고 진지하게 제게 묻더군요. 그래서 대답했죠, 괜찮을 것 같네"라며 김희철과 운동중임을 알렸다.

김희철은 이에 "뮤직비디오 찍기 전에 선탠하자. 나 이제 보여줄 게 없어, 마른 거 장발 짧은 머리 수염 긴 머리 염색 등등 다 해서 남은 건 식스팩과 근육뿐 마철 마시 형제 고고"라는 메시지를 보내며 운동에 의지를 보였다.

이에 팬들은 "지금 이 모습이 좋아요" "근육 있는 김희철은 왠지 어색해요" "역삼각형 몸매 기대해도 되나요?" "순정마초 김희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철은 트랙스 김정모와 프로젝트그룹 M&D를 결성해 활동 중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페이스' 스포티파이 전곡 1억 스트리밍 돌파..韓앨범 최다 21억 '大기록'
  2. 2"이러다 뽀뽀하겠어!" 수지♥박보검 '초밀착 스킨십'
  3. 3예능인 아닌 PD 나영석..'서진이네2' 6월 28일 첫방 확정
  4. 4[속보] '음주 뺑소니' 김호중, 유치장 도착.."성실히 임하겠다"
  5. 5방탄소년단 진 '어비스' 스포티파이 5700만 달성
  6. 6"강형욱, 레오 안락사 여러 번 취소했는데.." 담당 수의사 증언
  7. 7'음주 뺑소니' 김호중, 포승줄 묶인 채 유치장行 [스타현장]
  8. 8리버풀 살라 '충격 삭발', 뽀글머리 다 밀었다→팬들까지 놀란 파격 변신
  9. 9박서준, 10세 연하 로렌 사이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
  10. 10'1회 5득점→8회 4득점' 삼성 타선 대폭격, 선두 1G차 맹추격... 롯데 '10볼넷' 자멸, 다시 최하위로 [부산 현장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