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만만세' 이보영, 남편 逆이혼소송..긴장감↑

김수진 기자  |  2011.07.31 23:30


MBC 주말극 '애정만만세'의 이보영이 남편 진이한을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하며 극적 긴장감을 높였다.

31일 오후 방송된 '애정만만세'에서는 이보영이 진이한의 불륜녀를 만나 진실을 확인한 후 깊은 절망에 빠지지만, 끝까지 이혼 무효 소송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극적 반전이 일어났다. 이보영은 이혼이 무효라는 법원의 판결에 역으로 남편을 상대로 이혼 무효소송을 제기했다. 더불어 자신 모르게 공동 명의의 재산을 처분한 남편을 형사고소했다.

이보영의 이 같은 결단에 어머니 배종옥을 물론 그의 법률대리인 이태성은 잘한 일이라며 그를 격려했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남편의 불륜에 절망하는 이보영에 대한 연민을 느끼는 이태성의 모습도 그려졌다. 향후 두 사람의 애정기류를 암시한 셈이다.

이날 방송은 이보영이 한없이 사랑하기만 하던 진이한을 상대로 이혼 소송 및 형사소송을 제기하면서 긴장감을 높였다.

이보영에 대한 시청자들의 평가도 칭찬 일색이다. 어색하지 않은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을 높인다는 평가다.

'애정만만세'는 결혼 3년 만에 남편으로 부터 사기이혼을 당한 강재미(이보영 분)가 고군분투 현실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8. 8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9. 9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10. 10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