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고양이와 어색한 사이? '친해지길 바라'

박혜경 인턴기자  |  2011.08.01 14:04
ⓒ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그룹 2NE1 산다라박이 고양이 다둥이와의 한때를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1일 오후 미투데이에 "어제 본집에 가서 오랜만에 다둥이를 만났어요. 아직 다둥이와 손도 못 잡아봐서 큰맘 먹고 다둥이를 꼭 안아봐야겠다 결심했죠"라며 "시작은 일단 순조로웠어요. 평온한 모습으로 가까이 갔는데 과연 끝까지 평온할 수 있을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산다라박의 무릎 위로 고양이 다둥이가 손을 올린 장면이 담겼다. 산다라박은 입 꼬리를 올리며 평온하다는 듯 브이를 그리고 있지만 긴장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산다라박은 이어 "순조롭게 다가갈 수 있을까 했더니 슬슬 긴장된다! 다.. 다둥이가 다가오고 있다. 이제 나랑 친해졌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아하하"라며 한 장의 사진을 더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고양이가 자신에게 다가오자 움찔 놀라고 있다.

네티즌들은 "앞으로 천천히 친해지면 되죠" "고양이도 산다라박도 너무 귀여워요" "겁먹지 말고 꼭 다둥이랑 친해지길 바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지난 7월31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어글리'의 첫 무대를 선보이며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