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2NE1콘서트 산다라와 '냉면' 부른다

지드래곤·박봄의 GG와 '바람났어' 무대도

길혜성 기자  |  2011.08.03 10:25
산다라박 박명수 박봄(왼쪽부터)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개그맨 박명수가 4인 걸그룹 2NE1 콘서트의 특별 게스트로 나선다.

3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박명수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2NE1 첫 단독 콘서트에 특별 출연, 무대까지 꾸민다. 박명수가 2NE1 콘서트에 나설 날은 마지막 공연일인 28일이다.

박명수는 이번 공연에서 빅뱅의 지드래곤 및 박봄과 함께 GG의 '바람났어'를 선보인다.

박명수와 지드래곤은 지난 7월 초 방송된 MBC '무한도전-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때 GG란 이름의 팀을 결성, 신나는 댄스곡 '바람났어'를 공개했다. 이 곡의 보컬 피처링은 2NE1의 박봄이 맡았다.

이에 박명수는 박봄 및 '바람났어'를 사랑해준 2NE1 팬들에 대한 고마움의 뜻으로 2NE1의 첫 단독 콘서트 특별 출연을 결정했다.

특히 이번 무대는 GG가 '무한도전' 출연 이후 처음으로 '바람났어'를 부르는 자리여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뿐 만 아니다.

박명수는 이날 콘서트에서 2NE1의 또 다른 멤버 산다라박과도 합동 무대를 꾸민다.
선보일 곡은 바로 2009년 여름 소녀시대의 제시카와 함께 불러 대히트한 '냉면'이다.

박명수와 산다라박이 함께 할 '냉면'은 과연 어떤 분위기를 낼 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박명수 측은 "'무한도전-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를 준비하며 2NE1과 빅뱅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에서 박명수에게 도움을 많이 줬다"라며 "이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2NE1 콘서트 특별 출연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명수 본인도 오랜만에 '바람났어'와 '냉면' 무대를 선보이게 됐다는데 무척 좋아하고 있다"라며 "2NE1 팬들과 멋진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맥심 완판' 모델, 폭발적 란제리 패션 'F컵 인증'
  2. 2최지우, 당뇨 아들 둔 워킹맘 된다..'슈가'로 스크린 복귀
  3. 3정국 'Seven' 빌보드 선정 200개국 최고 히트곡 등극[공식]
  4. 4김연경 우승 도울 亞쿼터 정해졌다! 흥국생명, '196㎝ MB' 황 루이레이 영입... 1순위 페퍼도 中 출신 장위 선택 [공식발표]
  5. 5김민재 2실점 빌미→투헬 감독 격분 '공개 질책', 현지 언론도 혹평... 뮌헨, 레알과 2-2 무
  6. 6"김민재 도대체 뭐 하는 건가! 레알 2차전은 못 뛰겠는데" 레전드 혹평... 커리어 최대 위기
  7. 7KBO 100승 챙기고 노시환에게 소고기도 먹였다, 부담 턴 류현진 "5월부터 달릴 일만 남았다" [대전 현장]
  8. 8오재원, 결국 오늘(1일) 첫 재판서 마약 투약 혐의 인정 "보복 협박 제외한 나머지 공소사실 자백"
  9. 9"넌 후보 선수잖아! 나는 주전인데" 토트넘 핵심 충격적 '동료 조롱', 경기도 지고 무슨 추태인가
  10. 10'통한의 2실책→타선 폭발 8득점' 삼성, 이호성 첫 승 '5선발도 찾았다'... 두산에 9-2 대역전극 [잠실 현장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