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오 장관 "한예슬씨 힘내십시오" 언급 '눈길'

김현록 기자  |  2011.08.18 12:16
이재오 특임장관 페이스북 캡처
이재오 특임장관이 드라마 촬영을 중단하고 미국행 비행기에 오르는 소동 끝에 촬영에 복귀한 탤런트 한예슬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끈다.

이재오 특임장관은 17일 늦은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예슬씨 찬반 논란은 있겠지만 저는 한예슬씨 입장을 이해하고 싶습니다 힘내십시오"라고 썼다. 이 특임장관은 이어 "옳지 못한 것을 바로잡겠다는 의지가 있는 한 그 삶은 어떤 고난이 있어도 가치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14일 '스파이 명월' 촬영을 거부한 채 잠적한 뒤 15일 돌연 미국으로 출국해 충격을 안겼다. KBS와 제작사 등은 한예슬에 대해 손해배상소송, 배우 교체도 불사하겠다며 강경한 입장을 보였고, 한예슬은 지난 17일 결국 귀국해 사과 입장을 전한 뒤 18일 드라마 촬영을 재개했다.

베스트클릭

  1. 1"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2. 2KIA 염세빈 치어리더, 뽀얀 속살+완벽 S라인 몸매 과시
  3. 3'무혐의' 허웅, 전 여친 변호인 고소 "무고 교사 및 명예훼손 혐의"
  4. 4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5. 5'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6. 6'업소 추문' 최민환 '슈돌'·'살림남' 안되고 '더시즌즈' 되고? [종합]
  7. 7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8. 8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9. 9[오피셜] KT-SSG 전격 1:1 트레이드 단행 '김민↔오원석' 맞바꾼다
  10. 10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