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짝 사랑한 男 아이돌 이젠 안 좋아한다"

이보경 인턴기자  |  2011.09.14 06:45
ⓒ출처= SBS '강심장' 방송 화면


걸그룹 소녀시대 효연이 짝사랑 하던 남자 아이돌을 포기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한 효연은 "지난 번 출연 때 혼자 몰래 좋아하고 있는 남자 아이돌이 있다고 얘기했었는데 이제는 아니다"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효연은 이어 "순수한 마음을 용기 있게 고백했었던 건데 그 분이 어떻게 아셨는지 자기인 걸 눈치챘다"며 "그 이후로 그 분의 태도가 변했다. 이상형이 깨졌다. 지금은 아니다"고 고백했다.

이어 효연은 아는 언니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나가게 된 사연을 밝히며 "그 분과의 만남은 찌릿 찌릿했다"며 새로 찾아온 만남에 대해 솔직하게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효연은 "그 분과 단 둘이 만나게 돼 부대찌개를 먹으러 갔다"며 "시간이 너무 빨리 가더라. 매니저로부터 스케줄에 가야하니 들어오라는 전화를 받았다"며 그 당시를 회상했다.

소개팅 남과 잠시 공원을 걷기로 한 효연은 "푹 눌러 쓴 모자에도 사람들이 알아 봐 당황했다"며 "알고 보니 부대찌개 앞치마를 한 채로 나왔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효연은 "지금도 그 분과 연락 하냐?"는 강호동의 질문에 "앞치마 사건 이후로 연락을 하지 못 하겠더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는 붐외에 소녀시대(써니,효연,서현), BMK, 백두산(유현상, 김도균), 노주현, 전혜빈, 윤희 석, 양세형 등이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베스트클릭

  1. 1'삼남매 父' 신현준, 식구 또 늘었다..출산 순간 촬영
  2. 2방탄소년단 지민 'Who' 빌보드 핫100 역주행..'K팝 프론트맨'
  3. 3방탄소년단 진, '월와핸'의 눈부신 귀환..'Journey'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4. 4'제이홉 제대 배웅'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5. 5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3주 연속 1위
  6. 6방탄소년단 지민, 155주 연속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정상 질주'
  7. 7'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 인스타 다시 시작..전현무·노홍철 '좋아요' 응원 [스타이슈]
  8. 8'이럴수가 또' 내일(18일) 비 예보 변수 생겼다→한국시리즈 밀리나, 우천 취소시 '유리한 건 LG인가 삼성인가' [PO 현장]
  9. 9'손흥민 토트넘 떠난다' 英 매체 "이미 대체자 구했다"... 고작 '38경기 5골' 유망주
  10. 10LG 역대급 외인만 '또·또·또' 삭제하다니→주가 치솟는 삼성 155㎞ 파이어볼러, 근데 정작 사령탑은 "전담 마크 아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