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소영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기부행사에 참여해 아름다운 마음씨와 여전히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고소영은 25일 서울 광화문 청계천광장에서 열린 LG전자 트롬 세탁기 '트롬 6모션 기부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날 고소영은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로 청계천 광장에 몰린 수많은 인파들의 시선을 한 몸에 사로잡았다.
이번 이벤트에는 정해진 시간 안에 큐브(cube)를 맞추는 '큐브 빨리 맞추기 대회'와 함께 서울 상록보육원에 세탁기 및 기부금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했다.
고소영은 직접 큐브 빨리 맞추기 대회에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큐브를 맞추며 기부 이벤트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더욱 높였다.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지난해 10월 4일 득남한 그는 이날 어머니로서의 면모 역시 과시, 아이들을 배려하는 모습에서 슈퍼맘의 역량을 과시했다.
더불어 기부금과 생활 가전제품을 상록보육원에 증정하며 얼굴만큼 아름다운 마음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25일 스타뉴스에 "고소영씨가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아름다운 외모만큼이나 마음씨 역시 곱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