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도가니' 교장역 장광, 실제로는 인자해"

이보경 인턴기자  |  2011.10.01 16:02
ⓒ출처= 오정은 아나운서 트위터

오정연 KBS 아나운서가 영화 '도가니'에서 교장과 행정실장 역할을 맡은 배우 장광이 실제 성격은 인자하다고 밝혔다.

오정은 아나운서는 1일 낮 12시 30분께 자신의 트위터에 "'도가니'에서 쌍둥이 역할을 훌륭히 소화하신 탓에 돌 맞을까 두려워 요즘 밖으로 나다니기 무섭다는 장광님"이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광은 영화 '도가니'에서 뻔뻔한 악역을 선보였던 모습과는 다르게 인자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끌었다.

오정은 아나운서는 "실제로는 참 친절하고 인자하셨습니다^^ 영화 속 역할과 실제 모습을 혼동하는 일은 없어야겠죠~!"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배우 장광님도 영화 이후 후유증이 대단하고 들었는데 걱정이 되네요" "인자한 미소가 눈에 띄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세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광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도가니'에서 쌍둥이 형제인 교장과 행정실장으로 1인 2역을 완벽히 소화했다.

베스트클릭

  1. 1"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2. 2KIA 염세빈 치어리더, 뽀얀 속살+완벽 S라인 몸매 과시
  3. 3'무혐의' 허웅, 전 여친 변호인 고소 "무고 교사 및 명예훼손 혐의"
  4. 4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5. 5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6. 6'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7. 7'업소 추문' 최민환 '슈돌'·'살림남' 안되고 '더시즌즈' 되고? [종합]
  8. 8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9. 9[오피셜] KT-SSG 전격 1:1 트레이드 단행 '김민↔오원석' 맞바꾼다
  10. 10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