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꽃라면' OST 참여 "프로다웠다"

하유진 기자  |  2011.11.21 16:44


tvN '꽃미남 라면가게'에 출연 중인 배우 정일우가 OST에 직접 참여했다.

21일 정일우 측에 따르면 정일우는 '꽃미남 라면가게' OST Part3의 타이틀 곡 '너란 사람' 작사에 참여하고 직접 녹음했다.

이 곡은 극 중 은비(이청아 분)를 향한 치수(정일우 분)의 진심 어린 마음과 안타까운 사랑을 고스란히 담아낸 잔잔하면서도 따뜻한 발라드 곡. 정일우는 이번 앨범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OST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보여주고 있다.

정일우는 연일 계속되는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꽃미남 라면가게' 팬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이라며 밝은 분위기에서 OST 녹음에 적극적으로 협조했다는 후문이다.

OST 제작 관계자는 "정일우가 녹음 당시 밤샘 촬영으로 과로와 감기가 겹쳐 컨디션이 최악의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밤샘 녹음에도 힘든 내색 없이 임하는 모습이 역시 프로다웠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이미 전작 SBS '49일'에서 '허수아비'라는 곡으로 숨겨둔 노래실력을 공개한 그는 이번 드라마에서까지 연기는 물론 노래까지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기질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24일 밤 12시 공개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7. 7'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8. 8"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9. 9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10. 10'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