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리얼, 데뷔 2개월만에 OST도전..'꽃라면' 참여

박영웅 기자  |  2011.12.06 15:11
걸그룹 씨리얼


'5명의 아이유'로 주목받은 걸 그룹 씨리얼(C-REAL)이 드라마 OST에 첫 도전했다.

씨리얼은 6일 케이블 채널 tvN '꽃미남 라면가게' OST Part.4 타이틀곡 '말론'을 공개했다. 이들은 가요계에 데뷔한지 2개월 만에 드라마 OST 가수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말론'은 드라마 속 캐릭터들의 알콩달콩한 사랑 감정을 더욱 풋풋하고 상큼하게 전해주며 앞서 공개된 OST '해피'와 '러빙러빙'에 이어 새로운 '꽃라면' 러브송으로 떠오르고 있다.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제빵왕 김탁구' 등 수많은 OST 히트곡 제조기로 알려진 성환이 작곡한 이 노래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두근거리는 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곡이다.

관계자는 "작곡가 성환을 비롯해 드라마 제작사 관계자들 모두 '말론'의 히트를 예감하며 씨리얼이 정말 사랑스럽게 잘 불렀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꽃미남 라면가게'는 최근 두 주인공 치수(정일우 분)와 은비(이청아 분)의 키스신과 함께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시작됐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5. 5'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8. 8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9. 9안효섭, 화류계 에이스 된다..'선업튀' 감독 신작 男주인공
  10. 10잘생겼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